나는솔로 16기 영숙 전남편 재력을 알아보자
나는솔로 16기 영숙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거침없는 인성과 트러블로 많은 사람들에게 빌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와중에 영숙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에서 전남편의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6기 영숙의 전남편과 시댁은 재력가집안이다?
16기 영숙은 개인 라이브방송에서 계속해서 전남편과 전시댁의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전남편이 능력이 좋아서 만난지 한달만에 아들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이혼하면 전남편 전시댁의 재력이 중요하냐는 시청자의 말에는 '이혼해도 전남편과 시댁의 재력이 중요하다며 아이가 있기 때문이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시댁을 잘아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얘기가 달랐습니다. 영숙의 전시댁은 월급받고 공장장하다가 공장임대받아서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고 합니다. 검소하지만 재력은 없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지인은 영숙의 시댁을 잘 아는데 그런 재력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같이 일해본 사람들의 의견은?
같이 일해 본 사람의 말에 따르면 영숙은 자존감 깎는 얘기를 굉장히 많이 하며 본인 밖에 모르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같은 학교 동기의 의견은?
이대에 가지 않고 대구가톨릭대에 간 이유가 이슈가 되자 영숙의 대학 동기가 의견을 달았습니다. 대구가톨릭대는 가뜩이나 미달인 학교인데다가 자기가 거기서 대가리였다고 하는데 혼자 나대고 수업시간에도 끝날 때쯤 딴소리하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같은 학교 동기들도 영숙을 피해다녔다고 합니다.